Arturia AudioFuse 자주하는 질문
Q) AudioFuse 발열현상, 정상입니까?
● 걱정하지 마십시오. AudioFuse는 매우 작고 조밀하므로 열 방출을 최적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.
이를 위해 모든 전자 제품을 견고한 유니 바디 알루미늄 섀시에 포장했습니다. 이렇게 하면 금속 열
전도성이 보존되어 매우 효율적인 열 발산이 가능합니다
Q) 전원 모드는 무엇입니까?
● 전원 모드는 전원 공급 장치 유무에 상관없이 AudioFuse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. AudioFuse는 Bus 전원 공급이 가능합니다.
이 모드는 AudioFuse Control Center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선택한 모드에 따라 일부 기능을
사용할 수 있습니다.
Q) MIDI 포트가 고무 밴드로 막혀 있습니다.
● 고무 밴드는 운송 중에 섀시와 커버 사이의 충격을 피하기 위함입니다. 사용하기 전에
제거하십시오.
Q) 내 AudioFuse가 제대로 부팅되지 않거나 내 OS에서 감지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이런 종류의 문제에 직면한 경우 다음 상황 중 하나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.
● USB 전원 공급 : AudioFuse가 전원 공급 장치로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경우 필요한 양의 전력을 공급하려면 두 개의 USB를 연결해야 합니다. (함께 제공되는 USB 케이블 사용 요망)
● PSU 전원 공급 :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적절한 USB 플러그를 컴퓨터에 연결했는지 확인하십시오.
● Mac OS Sierra : AudioFuse가 감지되는데 1분이 걸리는 경우 OS를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했는지 확인하십시오.
● Window : 먼저 AudioFuse Control Center를 설치하십시오.
Q) 때로는 LED가 깜박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정상입니까?
● 사용 유형에 따라 AudioFuse LED가 깜박거리는 동작을 보일 수 있습니다. 이는 의도적으로 설
계 된 것이며 장치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. 현재 이 현상을 줄이는 펌웨어를 준비
중입니다.
Q) "PHONES 2" 가 작동하지 않습니다. 이유가 무엇입니까?
● "PHONES 2" 볼륨을 설정하여 스피커 B 출력의 볼륨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이 옵션을
사용하면 두 번째 헤드폰 출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 이 기능은 아래 그림과 같이 AudioFuse
Control Center를 통해 활성화 및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.
Q) 토크백이 작동하지 않습니다.
● 너무 높은 샘플 속도로 작업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. 토크백은 44.1Khz에서 96Khz까지의
샘플 속도와 호환됩니다.
Q) 펌웨어 업데이트가 실패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합니까?
● 오리지널 AudioFuse USB 케이블 만 사용하십시오.
● AudioFuse가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(Windows).
●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Windows 장치 관리자 또는 MAC OS MIDI Studio에서 AudioFuse를
제거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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